교보생명이 전해주는 인문학 콘서트..

 

 오랫만에 마음에 드는 인터넷 사이트를 만났다.

 그래서 함께 나누고 싶어져서 염치 불구하고 올려놓는다.

 결코 교보 생명의 냄새는 나지 않는다.

 이게 저 강한 선전이아닐가하고 되묻지만.

 

물론 광화문에 걸렸던 아름다운 글을 모은 책이름과도 동일하다.

그것은 그 나름대로 감흥과 감동이 있지만 여기는 한수 위랄까?

 

   순전히 내 개인 생각이다.

 

 

 

 

 

위 사이트 : https://www.kyobostory.co.kr/KBLCM/lo/main.do

 

교보생명이 고객들에게 문학, 역사, 철학 등 ‘인문학 콘텐츠’를 선물해 눈길을 끈다. 교보생명은 지난 10월 문을 연 온라인 인문학 서비스 ‘광화문에서 읽다 거닐다 느끼다(이하 ‘광화문 읽거느www.kyobostory.co.kr’)’에서 맞춤형 인문학 콘텐츠를 추천해 주는 이벤트를 오는 1월 14일까지 실시한다.

재미있는 인문학 스타일 테스트를 통해 링컨, 스티브 잡스, 유재석, 세종대왕 등 자신과 매칭 되는 유명인사를 알아보고, 어떤 스타일의 인문학이 자신에게 맞는지 추천 받을 수 있다. 또 여행상품권과 인문학 콘텐츠 자유이용 포인트 지급 등 경품도 푸짐하다.

이번 이벤트는 교보생명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인문학’을 쉽고 흥미롭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최근 인문학이 각광받고 있지만 다가가기 쉽지 않은 게 사실”이라며 “‘광화문 읽거느’를 산책하듯 인문학을 맛보는 디지털 문화공간으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광화문 읽거느’는 2천여 권의 책을 볼 수 있는 ‘e북 도서관’과 명사가 추천한 책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 돌려 보는 ‘북크로싱’ 등 다양한 인문학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종의 디지털 문화 놀이터다.

한편 교보생명의 ‘광화문 읽거느’는 고객들이 디지털 공간에서 인문학을 쉽고 재밌게 만날 수 있게 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2013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Posted by 한글사랑(다향)

블로그 이미지
저의 일상을 통해 사람사는 이야기와 함께, 항암 관련 투병기록 및 관련 정보 공유를 통해 치유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한글사랑(다향)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5.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