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 우연히 듣게된 노래.
가사에 웬지 끌리고
곡은 낯설지가 않고(그 이유는 아래에)
그래서 공유합니다.

스톤즈의 노래 언젠가는 바로듣기
https://youtu.be/HJYJsP5FAdE

스톤즈는 2011년 데뷔한 혼성듀오이며 위 노래 "언젠가는"  이들의 데뷔곡이기도 하다.

듀오이름인 스톤즈(Stones)는 우리말로 '돌'이다.
돌은 우리 주위에서 어디서나 볼 수 있고 때로는 발에 채이기도 하고 심심하거나 기분이 그럴때면 발로 차 스트레스를 풀기도한다. (간혹 돌 뿌리에 당하기도 하지만)

이런 평범함이 '돌'이 주는 이미지이다.

얼핏 생각하면 별로 중요하지도 않게 느껴지지만 그러나 결코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되고 우리 삶 가까이에서 꼭 필요한 게 돌이다.  이렇든  평범하지만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힘과 희망을 주는 꼭 필요한 듀오가 되고자 지은 이름이란다.

스톤즈의 데뷔곡인 이 곡 "언젠가는" 은  오래된 혼성 4인조 Old Pop group 인 "Boney M"의 노래 Going Back West 의 경쾌한 리듬에 곡을 붙혔다.

데뷔시 단 한사람이라도 이곡을 통해서 힘을 얻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언젠가는 
                스톤즈 노래

그냥 그렇게 살았죠 매일 그냥 살았죠.
앞날은 안 보이고 답답하기만 했죠.
똑같이 반복되는 의미 없는 시간들
나만 이러는 건지, 당신도 그런지.

넌 결국 잘 될 거라고 모두들 위로 하죠
그러나 내가 원하는 건, 그런 위로가 아냐
이 길이 맞는 건지, 정말. 이 길이 맞는 건지
이젠 자신이 없어. 그냥 흘러갈 뿐.

언젠가는 좋은 날이 내게 올까?
언젠가는 기쁜 날이 내게 올까?
힘을 다해 (힘을 다해) 자, 다시 시작해.

언젠가는 좋은 날이 내게 올까?
언젠가는 기쁜 날이 내게 올까?
힘을 다해 (힘을 다해) 자, 다시 시작해.

시간은 흘러만 갔지 난 자꾸 지쳐갔고
뭐가 잘못 된건지 알 수가 없었지.
버틸 힘도 없어. 어떻게 해야 하나?
그렇게 살던 내게 그가 찾아왔네.

그가 내게 말하네 (그가 내게 왔네)
같이 가자하네 (손을 내미네)
그와 함께 걸을때 내. 길.이. 보.였.네.

이제 나는 기쁘게 그 길을 간다네.
춤추며 나는 가네. 이건 기적이야.

언젠가는 좋은 날이 내게 올까?
언젠가는 기쁜 날이 내게 올까?
힘을 다해 ( 힘을 다해) 자, 다시 시작해.

그가 항상 나의 곁에 함께 있네
강한 내가 됐다는 걸 이젠 아네
그가 내게 (알려줬네) 매일이 새롭네

나는 이제 (그와 함께, 춤을 추며, 걸어가네)
그와 함께 (나는 이제, 춤을 추며, 걸어가네)
걸어가네 (그와 함께) 난 정말 행복해

나는 이제 (나는 이제) 그와 함께 걸어가네 (걸어가네)
나는 이제 (나는 이제) 춤을 추며 걸어가네 (걸어가네)
걸어가네 (그와 함께) 난 정말 행복해

나는 이제 (그와 함께, 춤을 추며, 걸어가네)
그와 함께 (나는 이제, 춤을 추며, 걸어가네) 
Posted by 한글사랑(다향)

블로그 이미지
저의 일상을 통해 사람사는 이야기와 함께, 항암 관련 투병기록 및 관련 정보 공유를 통해 치유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한글사랑(다향)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